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그만하고 이 팁들을 읽어라!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그만하고 이 팁들을 읽어라!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그만하고 이 팁들을 읽어라!

오늘 기분이 어때? 예전처럼 에너지가 넘쳐나니? 너는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쉽니? 당신은 건강하고 튼튼하다고 느끼는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보충제가 해답이 될 수도 있다.

너는 더 읽으면서 더 많이 배울 것이다.

여러분의 운동 일상이 가장 큰 보상을 받고 있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서, 매일 비타민을 섭취하라.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것 외에도 미네랄과 비타민은 인체가 지방을 연소시키고 근육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적절한 영양섭취를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균형잡히고, 건강에 좋은, 통째로 먹는 것이다.

7인분의 야채와 과일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소량 섭취를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에 의존하는 것이 현명하다.

강화 우유를 마시는 것은 비타민 D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지만, 매일 일광욕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거나 햇빛을 많이 받지 않으면 비타민 D로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비타민 D는 뼈를 보호하고 뼈가 부서지는 것을 막는다.

때때로 당신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로 당신의 몸이 아플 수 있다.

간단한 통증과 고통으로 의사를 만나기 보다는 비타민과 미네랄로 식단을 보충하기 시작하라.

어유와 비타민E는 모두 근육이 좋아지도록 돕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팝콘에서 유제품에 이르기까지, 리보플라빈, 즉 비타민 B2를 섭취하는 것은 식은 죽 먹기입니다.

적혈구 수치가 낮고, 비늘이 있고, 입술에 금이 가면 비타민 B2가 부족함을 알 수 있다.

이 중요한 비타민은 암, 백내장, 빈혈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비타민 A는 중요하다; 이 산화 방지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추고, 노화의 영향을 줄일 것이다.

하지만, 만약 많은 양을 섭취한다면, 그것은 매우 해로울 수 있다.

매일 2300 IU 권장 복용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박, 당근, 짙은 잎사귀에서 비타민 A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갱년기라면 산전 비타민은 당신에게 적합한 영양소의 혼합물이 아니기 때문에 섭취하는 것을 피한다.

임신을 하지 않은 많은 여성들은 더 나은 못과 모발 성장을 위해 이 보조제를 복용한다.

비록 이것이 안전할지 모르지만, 폐경 후 여성들은 그것들을 복용함으로써 너무 많은 철분을 받을 수 있다.

토마토와 감귤류 과일 등 비타민C를 찾을 수 있는 곳이 많다.

보충제는 먹는 것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는 사람에게 좋다.

비타민 C는 사람들이 피부 감염, 잇몸 질환, 궤양, 감기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꾸준한 비타민 C 섭취로 치매와 같은 심각한 질병을 줄일 수 있다.

어른으로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제공하는 진미 비타민을 먹어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하나 이상을 복용하라.

성인 비타민 복용량이 어린이 비타민보다 높기 때문에 필요한 계산이 필요하다.

하지만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1차 진료의사와 상의하여 비타민 결핍에 대한 혈액 검사를 받으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정확한 보충제를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처방약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제품들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

어떤 반응은 치명적일 수 있다.

당신이 의사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보충제를 말해라.

부작용에 대해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비타민 B12를 흡수하기가 힘들다.

많이 먹어볼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다 흡수되는 것은 아니다.

비타민 B12 주사는 부족한 사람들에게 제공된다.

이런 형태의 비타민은 몸에 쉽게 흡수된다.

비타민 D, 오메가-3 지방산, 마그네슘을 적게 섭취하면 우울증이나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오메가3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조식품 중 하나라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그것은 뇌 건강과 다른 신체 기능을 지원하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진정 효과를 찾고 있다면, 식단에 마그네슘을 첨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오늘 기분이 얼마나 안 좋든 상관없이, 내일부터 기분이 좋아질 수 있어.

이제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잘 활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빨리 시작하면 빨리 시작할수록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에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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