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은 수면을 망칠 필요가 없다

수면 무호흡증은 수면을 망칠 필요가 없다

수면 무호흡증은 수면을 망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밤 휴식을 취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수면 무호흡증은 당신의 문제일 것이다.

특정 수면장애는 진단과 치료가 어려울 수 있다.

운 좋게도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방법이 꽤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래 글은 이 문제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을 공유한다.

수면무호흡증이 호흡통로가 좁아진 결과라면 구강보호대가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우스 가드는 밤새 호흡을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수면 무호흡 증세를 줄여준다.

만약 당신이 구강 보호자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그녀에게 당신에게 맞는 것을 부탁하라.

수면용 마우스 가드가 무호흡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수면 무호흡의 영향을 증폭시킬 수 있는 선천적으로 좁은 호흡 통로, 작은 턱 또는 움푹 들어간 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턱을 제대로 맞춰주는 맞춤 마우스 가드를 착용하면 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몸무게가 필요 이상으로 높다면, 그것을 뒤집어라.

비만은 여러 연구에서 분명히 수면 무호흡과 연관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날씬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현저한 차이를 볼 수 있다.

수면 패턴을 설명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자지 않으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알기가 쉽지 않다.

수면 패턴을 기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당신이 어떤 비디오 시스템을 설치하든 또한 오디오 컴포넌트가 필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만드는 소리를 들어야 하기 때문이다.

수면 기록부를 보관하는 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수면 무호흡을 감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밤 잠자는 시간을 기록하기만 하면 되고, 다른 증상도 언급하면 된다.

파트너가 있다면 코 고는 문제, 호흡 문제, 팔뚝이 문제 등을 알 수 있다.

이 정보들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수면장애를 진단하는데 도움을 주는 열쇠다.

잠잘 때 스케줄에 충실하라.

너의 규칙적인 수면 패턴은 이미 너의 컨디션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어.

여러분이 규칙적인 수면 일정을 위해 취하는 어떤 조치도 여러분이 더 나은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밤 정해진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매일 정해진 시간에 일어나는 것부터 시작해라.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CPAP 기계를 가지고 갈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CPAP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서는 절대 잠을 자서는 안 된다.

이 기계에는 여행용 가방이 있어야 한다.

여행 중 하룻밤을 자야 할 때는 언제든지 CPAP 기계를 숙소에 보관해야 한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등을 대고 자지 마라.

등에 업혀 잠을 자면 기도가 막혀 많은 환자들이 경험하게 된다.

베개나 쿠션을 이용해서 침대에 누울 때 옆구리를 지탱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배운 것을 통해, 여러분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시도하라.

방금 배운 정보를 적용하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더 이상 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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