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 가이드

이 시대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 가이드

이 시대의 모바일 마케팅 성공 가이드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들어보셨습니까? 또한 누군가가 그들의 사업을 모바일 기기를 통해 홍보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렇게 넓은 주제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하시죠? 이 기사는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QR코드는 당신의 기술 친화적인 고객들에게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당신의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쿠폰 제공에 접근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쉽게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명함, 카탈로그, 브로슈어 등 인쇄된 모든 마케팅 품목에 넣어라.

누군가는 당신의 제품에 대해 더 알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는 쉽게 기억하지 못한다; QR코드는 이 문제를 해결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를 개발할 때는 메시지를 간략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하십시오.

고객이 확실히 메시지를 흡수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빨리 전달하십시오.

모바일 페이지에 무엇을 포함할지 고려할 때, 가능한 한 적은 수의 복사본으로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키워드로 꽉 차서 아무 가치도 없는 사이트는 불리하다.

모바일 마케팅은 간결한 광고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광고, 이메일, 그리고 당신의 캠페인의 다른 부분을 테스트하게 하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평가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할 수도 있다.

사명선언을 만드는 것은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 집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신의 원칙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있다면 그에 맞는 마케팅 플랜을 만드는 것이 더 쉽다.

경쟁업체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당신이 경쟁자들과 다르다는 것은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마케팅 캠페인이 다른 모바일 플랫폼에서 효과를 발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캠페인이 모든 인기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많은 고객을 잃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한 모바일 앱을 만들고 싶다면, 그것이 고객들이 그것을 계속해서 사용하기를 원하도록 만드는 유용한 것을 확실히 하라.

앱이 식별 가능한 목적이나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잠재 고객이나 기존 고객의 관심을 끌지 못할 것이다.

검색 엔진에 대해 모바일 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

구글은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브라우저니까, 모바일 브라우저를 최적화하기 시작하면 거기서부터 시작하라.

당신의 모바일 웹사이트는 모바일 기기로 사용하기 쉬운 지도와 방향을 포함해야 한다.

사람들이 도로에 있을 때, 그들은 보통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그 때가 그들이 지도에 접근할 수 있는 때다.

당신을 찾는 과정은 간단하고 직설적이어야 한다.

휴대폰에 지도가 잘 나타나는지 확인하고 모바일 검색을 할 때 올바르게 표시하십시오.

구글 지도에 링크하는 것 또한 검색엔진에게 좋아 보인다.

고객을 당신의 벽돌과 모타 매장으로 안내하려면, 당신의 사이트 어딘가에 모바일 기기로 접근할 수 있는 상세한 지도를 포함하십시오.

모바일 기기에서 주변 업체를 검색하는 경우, 당신이 올린 지도는 그들이 당신의 상점을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캠페인의 범위를 확장하려면 QR 코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이 코드를 사용하여 당신의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을 전달할 수 있다.

그것들은 휴대폰을 통해 쉽게 잡히고 사용하기 매우 쉽다.

QR 코드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통합하는 것은 고객에게 메시지로 귀찮게 하지 않고도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웹 사이트를 이용하십시오.

모바일 앱이나 사이트로 트래픽을 전달하는 쉬운 방법은 모바일 앱이나 사이트에 대한 광고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표시하는 것이다.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일반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 귀하와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서 효과적인 캠페인을 할 때 할 수 있는 좋은 팁은 라이브에 들어가기 전에 사용적합성 테스트를 하는 것이다.

비효율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너에게 역효과적일 것이다.

먼저 친구와 동료에게 캠페인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할 것이 있다.

어떤 두 기업도 모든 것을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보지 않으며, 같은 방식으로 마케팅하지도 않는다.

한 기업에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다른 기업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을 수도 있다.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이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를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lose